메익메이커스는...

상상하는 모든것을 코딩으로 만듭니다

코딩 x 메이커

메이크 메이커스(Make Makers)는 우리 삶의 필요한 아이디어를 코딩을 통하여 만들고 표현할 수 있도록 가르칩니다. 소프트웨어 x 메이커를 통해 살아있는 코딩교육을 지향합니다.

유아코딩

우리 아이들이 코딩교육을 올바로 배울 수 있게 놀이식 STEAM 코딩교육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알고리즘 능력을 자연스레 습득할 수 있도록 유아부터 함께합니다.

캐나다 메이커협회

코딩이 전세계 공통 언어이듯.. 캐나다 미국 영국 한국의 선진화된 코딩교육을 서로 협조해가며 나아가 캐나다 메이커협회와 함께 메익메이커스는 코딩교육 수준을 세계화로 이끕니다.

쇼핑몰

B2B방식의 아두이노, 메이커 전문쇼핑몰로 세상에 없던 코딩교구를 판매합니다. 코딩교육의 다양한 학습방식을 제시하고 On/Off Line교재로 학생들의 코딩수준을 한층 높일수있습니다.

실무에서 30년의 코딩경험을
교육 노하우로...

메익 메이커스에서는...

상상하는 모든걸 코딩으로 메이킹합니다.

컴퓨터가 어떻게 이용되어 지고, 또한 어떠한 영역에서 활용되고 있는 지를 인식하지 못하는 상황에서의 컴퓨터 교육은 단순히 Computer 언어 또는 프로그램만 가르치면 된다고 하는 교육이 이루어지는 현실입니다.

저희 메익메이커스는 우리아이들이 미래사회가 요구하는A.I & IoT 시대에 걸맞는 역량있고 융합적인 Coding & Maker 사고능력을 지닌 인재로 육성하며, S.W와 H.W가 어떻게 시스템적인 연관성을가지고 운영되어지는 지를 이해하고 응용토록 합니다.

코딩교육 더보기

최근 소식

Make Maker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메이커 협회

12월과 1월에 출발하는 캐나다 코딩캠프는 많은 혜택도 제공됩니다.

눈과 단풍의 나라 캐나다에서 펼쳐지는 겨울 코딩캠프~!! 학생의 꿈과 끼를 키우는 창의적 사고역량 확대는 물론, 4차산업혁명의 화두를 넘어서는 미래산업의 핵심을 탐색하고 이를 융합하는 코딩교육을 선진화 된 눈높이에 맞춰 체험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demo
demo
유아 코딩 교육

STEAM 코딩교육으로 우리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세요

STEAM 코딩교육이란... 과학(Science), 기술(Technology), 공학(Engineering), 예술(Arts) 그리고 수학(Mathematics)의 약칭으로 융합인재교육에 근간을 둔 코딩교육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메익 메이커스(Make Makers)의 유아코딩교육은 블록코딩과 같은 코딩언어에 집착하지 않고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컴퓨팅사고력(Computational Thinking)을 키울 수 있도록 이끌어줍니다. STEAM 교육은 이미 전세계 모든 분야에서 가장 핵심적인 주제로 선진국을 중심으로 논의되고 있습니다.

learn more
쇼핑몰

메익 메이커스(Make Makers)에서 디자인하고 개발한 키트들을 판매하는 공간

메익 메이커스(Make Makers)에서 디자인하고 소프트웨어까지 자체 개발한 키트(코딩봇, 메이커봇)들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주제별, 난이도별 키트들은 각각 On/Off Line 교재들을 갖고있어, 전국 어디서도 메이커를 통한 코딩 교육이 가능해졌습니다.

learn more
demo
cap 85

Satisfied
client

cap 95

Total
project

cap 78

ai/iot
bluetooth

cap 95

maker
x coding

교구 안내 - 교사와 학생을 위한

Creative work for Everyone

Watch intro video

최신 개발 교구 안내- 코딩 & 메이커

Creative Maker for Student

Smart House

사물인터넷(IoT)을 알기위한 코딩교구

2WD Ver.1~3

코딩 x 메이커 수업을 위한 2WD 3종세트

Manabo - Arduino Board

아두이노 수업을 위한 최상의 선택(구입/대여)

최근 소식

Make Makers's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