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로젝트

Creative Project for Student

캐나다 메이커 협회

12월과 1월에 출발하는 캐나다 코딩캠프는 많은 혜택도 제공됩니다.

눈과 단풍의 나라 캐나다에서 펼쳐지는 겨울 코딩캠프~!! 학생의 꿈과 끼를 키우는 창의적 사고역량 확대는 물론, 4차산업혁명의 화두를 넘어서는 미래산업의 핵심을 탐색하고 이를 융합하는 코딩교육을 선진화 된 눈높이에 맞춰 체험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demo
demo
유아 코딩 교육

STEAM 코딩교육으로 우리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세요

STEAM 코딩교육이란... 과학(Science), 기술(Technology), 공학(Engineering), 예술(Arts) 그리고 수학(Mathematics)의 약칭으로 융합인재교육에 근간을 둔 코딩교육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메익 메이커스(Make Makers)의 유아코딩교육은 블록코딩과 같은 코딩언어에 집착하지 않고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컴퓨팅사고력(Computational Thinking)을 키울 수 있도록 이끌어줍니다. STEAM 교육은 이미 전세계 모든 분야에서 가장 핵심적인 주제로 선진국을 중심으로 논의되고 있습니다.

learn more
쇼핑몰

메익 메이커스(Make Makers)에서 디자인하고 개발한 키트들을 판매하는 공간

메익 메이커스(Make Makers)에서 디자인하고 소프트웨어까지 자체 개발한 키트(코딩봇, 메이커봇)들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주제별, 난이도별 키트들은 각각 On/Off Line 교재들을 갖고있어, 전국 어디서도 메이커를 통한 코딩 교육이 가능해졌습니다.

learn more
demo